거실을 영화관으로 에몬스 리찌 홈바 소파
4년을 기다린 월드컵이 드디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월드컵이 열리는 러시아는 우리나라와 6시간 정도의 시차가 적용되어 우리는 밤 11시~12시, 새벽 3시에 열리는 대한민국 예선 경기를 관람해야 한다. 혹시라도 멋진 골 장면을 놓칠까 소파에 앉아 TV를 켜놓고 새우잠을 청하는 당신이라면 거실에 품격을 더해주는 거실장과 편하게 기대어 경기를 응원할 안락한 소파를 미리 준비할 것을 적극 추천한다. 보기만 해도 품격이 느껴지는 거실장 위에 놓여진 TV와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소파가 분위기 있는 공간을 완성시켜 영화관 부럽지 않은 편안함으로 월드컵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퍼스트클래스의 편안함으로 다과와 티타임을 즐긴다
에몬스는 바쁜 일상 후 집으로 돌아와 영화관처럼 꾸며 놓고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티테이블 없이 간단한 다과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바'가 적용된 소파를 출시했다. '리찌 홈바'는 이태리 리찌社와의 독점계약으로 이태리 가죽을 사용하고도 착한 가격으로 출시 후 7,000조의 판매를 기록한 '리찌 소파'에 리클라이너, USB, 푸시 업 음료거치대, 팔걸이 수납장이 추가된 홈바형 소파이다. 버튼식 전동 리클라이너로 신체에 맞춰 사용 용도에 따라 편안하게 모션을 설정할 수 있으며 USB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멀티기기 충전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지친 일상을 영화와 드라마, 월드컵의 시원한 한골로 위로 받고 싶은 당신이라면 다리를 올리고 등을 뒤로 젖혀 퍼스트클래스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에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바를 더해 완벽한 휴식이 가능한 케렌시아 공간으로 꾸며보자.
에몬스 더드림 세일
에몬스는 본사 및 전국 대리점에서 6월 30일까지 더드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년 연속 판매 1위인 리찌 소파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최대 45만원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거실장 또는 티테이블 추가 구매 시 5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결합 할인까지 진행 중이니 다가오는 여름 명품 에몬스로 집안 분위기도 바꾸고 편안하게 월드컵을 즐길 준비를 해보자.
에몬스 홈페이지 (www.emons.co.kr)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