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9일 연희동 민스키친에서 특별한 쿠킹 클래스가 열렸다. 김민지 한식 셰프가 <우먼센스> 독자 20명을 초대해 봄맞이 가족 건강 요리를 소개하고, 직접 시식까지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이날 김민지 셰프는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활용해 번거로운 한식 요리도 뚝딱 만들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해 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 100°c 요리 -
해물냉채재료 낙지 1마리, 키조개 관자·새송이버섯· 표고버섯 1개씩, 알새우 10마리, 팽이버섯 1/2봉지, 배 1/8개, 브로콜리 1/2개, 치커리·브로콜리·적근대 30g씩, 어린잎 10g, 단촛물(식초 3큰술, 설탕 2큰술, 소금 1/3작은술), 소스(유자청·간장·식초 4큰술씩, 다진 파 2큰술, 다진 홍고추 2개 분량, 물 8큰술)
만들기
1 분량의 단촛물 재료와 소스 재료는 각각 잘 섞는다.
2 낙지는 4cm, 키조개 관자는 5등분으로 썬다. 알새우는 반으로 가른다.
3 모든 버섯은 먹기 좋게 썰거나 찢는다.
4 브로콜리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100℃ 물로 살짝 데친다.
5 배는 나박나박 썰고, 치커리와 적근대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6 해산물은 각각 100℃ 물에 넣고 뚜껑을 덮어 익힌다. 익힌 해산물은 단촛물로 버무린다.
7 준비한 버섯은 기름을 두른 팬에 구워준다.
8 준비된 모든 재료를 소스에 버무린다. -
- 90°c 요리 -
명란죽재료 명란 120g, 쌀 2컵, 참기름 약간, 물 2ℓ, 쪽파 1뿌리
만들기
1 쌀을 20~30분간 불린다.
2 명란젓은 얇은 막을 벗긴다.
3 참기름을 두른 냄비에 불린 쌀을 넣어 투명해질 때까지 센 불로 볶다가 중간 불로 줄인 후 100℃ 물을 조금씩 부으면서 20분간 더 끓인다.
4 쌀이 퍼지면 명란젓을 넣고 한소끔 더 끓인 뒤 참기름을 살짝 넣는다.
5 그릇에 담은 뒤 송송 썬 쪽파를 올려 낸다.
-
- 80°c 요리 -
차·커피보통 차를 마시거나 커피를 마실 때 펄펄 끓는 물을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강하다. 하지만 실제로 차를 마실 때 100℃의 물을 사용하면 찻잎이 익기 때문에 차 본연의 맛과 향을 해치기 쉽다. 이때,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로 80℃에 맞춰 마시면 시간도 줄이고 차 본연의 맛과 향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
- 50°c 요리 -
분유 타기육아를 해본 엄마들이라면, 분유 타는 일이 얼마나 번거롭고 신경 쓰이는 일인지 잘 안다. 시도 때도 없이 타야 하고, 너무 뜨거워도, 너무 차가워도 안 되며 혹시 있을 세균을 없애려면 소독은 필수다.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는 정수기물을 바로 끓일 수 있어 엄마들에게는 신박템이다.
맛있게 , 건강하게, 빠르게~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
본격적인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기 전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직접 체험해보고 궁금한 것을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부분 주부들로 구성된 참가자들은 가장 많이 필요한 4가지 대표 온도에 쉽고 빠르게 도달해 요리할 수 있다는 점에 관심을 가졌다. 또한 커피나 차를 마실 때 무조건 100℃ 물을 이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도 바로잡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게 참가자들의 반응이다. 이날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요리는 다양한 해산물을 데쳐 만드는 냉채 요리다. "봄철에 입맛 돋우기 좋은 메뉴이긴 한데, 재료마다 끓는 물에 데쳐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시도하기 어려웠거든요.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를 활용하니까 해산물 맛도 더 좋아지고 간편하더라고요." 참가자들은 대부분 뜨거운 물을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요리의 즐거움을 다시 느끼게 됐다고 입을 모았다. "저는 아이를 키울 때 분유 타는 일이 가장 힘들었어요. 오늘 웰스 포트 정수기로 분유 타는 걸 보니 둘째를 가져도 되겠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웃음)" 이날 참가자들은 직접 정수기를 체험하고 김민지 셰프의 시연을 본 다음 음식을 시식해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의 진가를 직접 느낄 수 있었다.
교원 웰스 포트 100℃ 정수기, 이래서 좋다!
1 끓일 수 있어서 살균되는 안심 케어 Pot
정수된 물도 다시 한 번 더 100℃로 팔팔 끓여 믿을 수 있는 온수를 제공하는 Real 안심 케어 정수기! 일반적인 순간 온수 정수기의 온수 온도인 85℃에 비해 교원 웰스 포트 정수기는 최대 온도 100℃.
2 끓일 수 있어서 다양하게 즐기는 생활 케어 Pot
100℃로 끓였다가 원하는 온도로 식혀주는 맞춤 온도조절 기능과 가족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제공되는 업계 최초 8단계 초정밀 온도/출수량 조절 기능으로 더 편리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정수기.
3 끓일 수 있어서 효율적인 만족 케어 Pot
무공해 열전소자 냉각 모듈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 필요할 때만 온수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불필요한 전력 소모 Down.
이제, 대세는 전기레인지다!
웰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기존 가스레인지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을 막아주고 버튼만 누르면 빠르게 온도를 올릴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안전하다. 특히 교원 웰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쓰다가 상처가 나거나 지겨워지면 2년 뒤 무상으로 고급 글라스(Glass)를 교체해주며 이때 디자인된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우먼센스> 독자를 위한 이벤트!
모바일에서 '웰스포트100도정수기'를 검색하고 '시크릿 코드 구매 문의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총 2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3. 23 ~ 4. 30 / 시크릿 코드 100°c
▶ 교원홈페이지 (모바일전용) 바로가기 go!
▶ 시크릿코드 이벤트 (모바일전용) 바로가기 go!
*교원 웰스 홈페이지 내 '시크릿 코드 구매 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기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고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