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에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마주하는 횟수가 늘고 저녁에 팩을 하고 자도 아침에 광채 없이 땅긴다면 피부 속을 다스려야 한다.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해야 급격한 노화의 순차를 피할 수 있다.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 C 보충은 기본이고 빈번한 장 트러블은 피부 트러블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니 배변 활동에도 신경 써야 한다. 양질의 식사와 비타민 C,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 B와 미네랄, 식이섬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전신 순환을 돕고 피부 대사를 개선하는 제품으로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독소를 배출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이너 뷰티 제품을 추천한다. 시중에 다양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보습·재생용 이너 뷰티 제품이 있지만 필수적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야 한다는 조건이 따른다. 사실 이너 뷰티 제품을 꾸준히 먹기는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더라도 작심삼일이 되기 쉽다. 그래서 '맛'에 주목했다. '당 떨어지는 시간'에 한 입 두 입 자꾸만 먹고 싶어지는 이너 뷰티 제품으로 부족한 영양은 채우고 독소는 배출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자.
-
뷰티 스위티즈 소녀시대×스위티즈
/ 332kcal석류, 라즈베리, 망고, 피치가 들어가 풍부한 과일 맛과 부드러운 요구르트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비타민 E, 알로에 베라, 콜라겐을 함유했다. 100g 가격미정.
섭취 방법 맛있게 씹어 먹기
먹어보니 젤리는 백해무익이라고 생각해 슬슬 끊고 있던 중 피부에 좋은 젤리라고 스스로 위안하며 먹은 제품. 일반 젤리에 뒤지지 않는 맛과 향으로 단것이 당길 때 사무실에 두고 먹기 좋다. 두툼하고 알이 제법 커 씹는 맛이 있다. -
글램디 5kcal 워터젤리
/ 5kcal0kcal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담아 한 팩에 5kcal인 제품. 사과 농축액을 담은 사과 맛, 퓨레 농축액을 담은 망고 맛 2가지로 출시됐다. 170ml 1만9천원.
섭취 방법 냉장 보관 후 흔들어 먹기
먹어보니 '맛있으면 0kacl'의 실사판. 젤리 음료라 제법 포만감이 있고 맛도 있어 사과 맛, 망고 맛을 번갈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시원하게 냉장 보관 후 먹으면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칼로리 걱정이 없어 다이어터에게 추천한다. -
레모나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 캬라멜 / 15kcal(1정)
1일 3회, 1회 1정씩 섭취.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 망고맛의 캐러멜로 간편하게 섭취한다.
섭취 방법 1일 3회 1회 1정씩 씹거나 녹여 섭취
먹어보니 과일 맛 캐러멜보다 심심한 맛이지만 달지 않아 자꾸만 먹게 된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턱에 무리 없이 씹기 좋고 칼로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망고 맛이라고 하지만 망고 향보다 레몬의 상큼한 맛이 난다.
-
grn+빼르시니아 젤리뽀
/ 40kcal(1포)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식이섬유소인 난소화말덱스트린과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배변 활동을 돕는다. 포도 맛 젤리로 식사 전 섭취하면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준다. 14포 2만4천원.
섭취 방법 1일 1포 물 없이 씹어 먹기
먹어보니 쫀득쫀득한 식감이 시중에 파는 '젤리뽀' 간식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진한 포도 맛이 달지 않고 아이들 입맛에도 적당하다. 파우치에 한 포씩 들고 다니기 좋으며 연필꽂이에 꽂아두고 뽑아 먹어도 좋다. -
이너센스 츄어블
/ 15kcal(1정)피부 보습에 좋은 아세틸글루코사민과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 유지는 물론이고 팔팔한 관절 유지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20정 9천원.
섭취 방법 1일 1회 2정 씹어서 섭취
먹어보니 물 없이 씹어 먹는 추어블 타입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은은한 유자 향을 함유해 비타민제를 먹는 맛이다. 인공 향이 아닌 진짜 유자 분말을 함유했다고 하니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식후에 입가심으로 먹으면 상큼하다. -
올가홀푸드 풀비타 이지워터 다이어트
/ 50kcal(1포)가르니시아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 C, 비타민 B₂, 프락토올리고당 등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4가지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30포 가격2만9천원
섭취 방법 1일 1포 생수나 탄산수에 넣어 마시기
먹어보니 생수나 탄산수에 한 포 넣어 흔들어 마시니 이온 음료 같다. 보통 물에 타 먹는 다이어트 분말은 은근히 퀴퀴한 냄새와 맛으로 삼키려면 곤혹스러울 때가 있는데 상큼한 유자 향이 나 냉유자차를 마시는 느낌이다. 손님 접대 차로 내어도 손색없을 것 같다.
-
호야 아세로라 캔디
/ 110kcal아세로라 분말, 사탕수수, 비타민나무 열매 분말, 로즈힙 열매 분말 등을 함유했다. 열대 과일의 천연 비타민 C가 듬뿍 들어 있는 100% 천연 비타민 캔디로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60정 1만2천원.
섭취 방법 하루 2정 물 없이 씹거나 녹여 섭취
먹어보니 일반 캔디처럼 달콤하거나 맛이 있는 제품이 아니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다. 입 안에서 녹여 먹으면 새콤달콤한 과일 향을 더 즐길 수 있고, 피로할 때 물 없이 오도독 씹어 먹는 재미가 있다. 앙증맞은 케이스로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 좋다. -
그린몬스터 스위트 카카오닙스
/ 564kcal세계 3대 항산화 식품으로 뽑힌 카카오닙스에 달콤한 초콜릿을 입혔다. 단백질, 폴리페놀, 카테킨,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과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준다. 100% 유기농 다크 초콜릿 사용. 100g 2만5천원.
섭취 방법 1일 1~3회, 1회 1~3티스푼 섭취
먹어보니 가공하지 않은 카카오닙스는 먹기 어려운데 초콜릿을 씌워 먹기 좋다. 씁쓸한 카카오닙스와 초콜릿이 어우러져 다크 초콜릿을 먹는 것 같다. 요구르트나 우유에 넣어 시리얼처럼 먹어도 맛있다. 단, 많이 먹으면 살찔 수 있으니 권장량만큼만 섭취할 것. -
광동제약 프루져 클렌즈바
/ 35~40kcal(1포)현지에서 급속 동결한 후 과일, 채소 외에는 물 한 방울도 넣지 않은 클렌즈바. 레드, 옐로, 블루, 퍼플 4가지 컬러로 출시돼 9가지 과일과 채소로 몸의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24포(4box×6) 5만8천9백원.
섭취 방법 냉동 보관 후 1일 1포씩 섭취
먹어보니 한마디로 슬러시 같다. 시원하게 얼리고 운동 후 꺼내 먹으면 더 꿀맛이다. 아이스크림 대용 아이 간식으로도 좋다. 일반 슬러시보다는 걸쭉한 채소와 과일의 식감이 살아 있다. 과일 먹기 힘든 자취생이나 싱글족, 편식하는 아이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