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_1
유행 타지 않는 블랙 비키니
수영을 즐기는 사람이든 아니든 한 벌씩은 가지고 있다는 블랙 비키니를 질리지 않게, 그리고 멋스럽게 스타일링하는 방법!
STYLE 1
S라인 살리는 랩 원피스
하늘하늘한 소재의 랩 원피스는 허리끈을 질끈 묶어 실루엣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뱃살과 허벅지를 감출 수 있고 브이넥 사이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한다.
STYLE 2
올 블랙 스윔웨어
블랙 비키니 위에 메시 톱을 레이어드하면 뱃살, 팔뚝 살 등 상체의 단점을 은근히 가려준다.
시원하게 뚫린 구멍 사이로 보이는 비키니 톱은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STYLE 3
튼실한 허벅지 감추는 데님 쇼츠
튼실한 허벅지와 펑퍼짐한 엉덩이가 고민이라면 데님 쇼츠를 활용하자. 쇼츠를 입으면 상체로 시선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단점을 커버할 수 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는 플라워 패턴 헤어밴드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줄 것.
STYLE 4
탄력 없는 뱃살 잡는 롱 톱 비키니
기장이 긴 비키니 톱은 노출을 최대한 줄이면서 쫀쫀하게 상체를 압박하기 때문에 날씬해 보인다.
이때 하의는 쇼츠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한다.STYLE 5
상체 단점을 커버하는 레터링 톱
빈약한 가슴과 뱃살을 커버하는 박시한 슬리브리스 톱은 ‘상체 통통족’을 위한 비장의 무기다.
슬리브리스 톱에 레터링이나 넘버링이 프린트된 제품은 한층 어려 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ITEM_2
웰컴백, 원피스 수영복
주부들이 수영복을 입을 때 가장 고민하는 부위인 뱃살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효과까지 있어 여러모로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원피스 수영복.
STYLE 1
컷아웃 디테일 원피스
과감하게 절개된 모노키니는 잘록한 허리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라는 착시 효과를 선사한다.
절개 부분 사이로 삐져나온 옆구리 살을 매끈하게 해결하는 니트 베스트는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STYLE 2
‘젓가락 몸매’에 볼륨 업!
처지고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라면 와이어가 내장된 원피스 수영복에 주목하시라. 가슴을 받쳐 모양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볼륨 있는 상체를 연출한다.
이때 밝은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을 고르면 훨씬 다이내믹한 볼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STYLE 3
통통족을 위한 티어드 수영복
티어드 디자인의 수영복은 층층이 프릴 디자인이 달려 있어 몸에 딱 달라붙지 않고 사랑스러운 스윔웨어를 완성한다.
수영복 입을 때 가장 고민이 되는 뱃살과 옆구리 살도 가릴 수 있고 별다른 아이템 없이 단 한 벌로도 체형을 보완할 수 있다.
STYLE 4
하체 커버 셔링 원피스
셔링 디자인은 밋밋한 몸매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포인트. 프릴 장식은 볼륨 있는 가슴 연출과 체형 보완 효과가 있다.
스커트처럼 구성된 프릴 디자인으로 힙 라인을 감싸주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STYLE 5
심플하게, 화이트 비치웨어
화이트는 시선을 모으는 힘이 있다.
볼륨 있는 실루엣을 위해 화이트 컬러와 스트라이프가 믹스된 수영복을 선택하고 화이트 메시 톱으로 마무리하면 몸매의 단점을 커버하고 세련된 스윔 룩을 완성한다.
ITEM_3
요즘 대세, 래시가드
엄마들의 물놀이 ‘에센셜 아이템’인 래시가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탄력 없는 물렁살을 보정하는 효과까지 있는 고성능 아이템이다.
STYLE 1
전신 커버를 위한 래시가드
탄력 없는 하체가 고민이라면 전신 래시가드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자.
신축성이 좋아 활동력을 높이는 래시가드는 아이와 함께 물놀이하는 엄마나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에게 안성맞춤.
STYLE 2
삼각형 몸매라면 래글런 디자인
몸매 보완에 탁월한 래시가드이지만 수영 선수만큼 넓은 어깨가 고민이라면 솔리드 컬러는 피해야 한다.
어깨선부터 팔뚝까지 컬러나 패턴 블로킹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시선 분산 효과가 있어 날씬해 보인다.STYLE 3
착시 효과 패턴 블로킹
굴곡이 없는 ‘항아리 몸매’라면 패턴 블로킹 디자인을 추천한다.
허리 부분을 절개한 모노키니 수영복과 같이 볼륨감 있는 몸매라는 착시 효과를 노릴 수 있다.
STYLE 4
짧은 다리 보정 효과, 하이 웨이스트
작은 키나 짧은 다리가 고민이라면 수영복 하의에 신경 써야 한다.
어중간하게 골반에 걸치는 브리프보다 허리 위로 가뿐히 올라오는 하이 웨이스트 팬츠를 골라 허리 라인을 높이는 것이 핵심.
이때 상의를 크롭트 디자인으로 고르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인다.STYLE 5
상체가 통통하다면 집업 래시가드
티셔츠형 래시가드보다 집업 래시가드는 입고 벗기가 쉽기 때문에 상체를 꽉 조이는 스타일로 선택하면 보정 효과가 뛰어나다.
집업 디자인은 딱 맞는 사이즈를 입어야 물속에 들어가도 늘어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