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을 맞아 신예 여배우들이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됐다. 브랜드 콘셉트와 찰떡궁합 이미지로 벌써부터 기대되는 그녀들은 누구?
CARIN(카린) X 수지
KBS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올 국민 첫사랑 수지가 스칸디나비아의 자유로운 감성과 클래식한 감각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카린’과 만나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수지와 카린이 함께한 첫 캠페인은 시크, 페미닌, 레트로를 담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모더니즘 테마로 진행됐다. 성숙한 여인부터 모던 레트로 감성이 깃든 영화 속 주인공까지 팔색조로 변신한 수지와 카린의 케미가 눈길을 모은다. 수지 선글라스 등 카린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caringlasses.com)와 카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안경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LOVCAT BIJOUX(러브캣 비쥬) X 이성경
JTBC <치즈인더트랩>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과시한 트렌드세터 이성경은 세련된 파리지엔느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러브캣 비쥬’ 2016 S/S 컬렉션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프렌치 시크부터 로맨틱, 페미닌한 무드까지 아우르는 감성을 전개하는 이번 2016 S/S 시즌 러브캣 비쥬는 이성경과 함께 프렌치 시크룩을 선보인다. 특히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겨냥해 출시된 ‘스윗 에스테시아-스윗 봉봉’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몰(www.lovcatmaill.com)과 러브캣 & 러브캣 비쥬 통합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 러브캣 비쥬 인스타그램(instagram.com/lovcatbijoux)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X 김유정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풋풋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배우 김유정을 2016년 뮤즈로 선정하며 여성 라인 강화에 나선다. 김유정의 사랑스럽고 상큼한 매력으로 바탕으로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에게 쌤소나이트 레드 제품을 어필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 크로스백 라인의 ‘아게트’와 어반 캐주얼 백팩, 크로스백, 클러치로 구성된 ‘티에페’를 주력으로 러블리한 캠퍼스 룩부터 신입사원의 오피스 룩을 책임질 계획이다.
레스포색(Lesportsac) X 박소담
영화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로 2015년 충무로를 휩쓴 라이징 스타 박소담이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레스포색의 2016년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레스포색은 깨끗한 외모와 밝은 에너지를 가진 박소담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S/S 컬렉션을 전개한다. 박소담은 ‘에센셜 컬렉션’, ‘피터젠슨 컬렉션’ 등 새로워진 레스포색과 함께 캐주얼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사랑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중이다. 업그레이드 된 레스포색 컬렉션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