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UP
BASE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하는 메이크업베이스로 피부 톤을 정돈한 뒤 베이지 톤의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발라 내추럴한 피부를 연출한다. 투명한 파우더로 유분기를 눌러준 뒤 핑크와 베이지 컬러가 블렌딩된 블러셔로 윤곽을 잡아줄 것.
EYE 펜슬 타입의 아이브로를 눈썹이 난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채우듯 바른 뒤 골드 펄이 함유된 브라운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를 것. 쌍꺼풀 라인에 한 번 덧바르면 은은하게 그러데이션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속눈썹은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컬링한다.
LIP 트렌드 컬러인 드라이로즈 컬러의 립스틱을 톡톡 두드려 바르고 입술 가장자리는 팩트로 가볍게 눌러줄 것.

- 1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 견고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로 심은 듯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하는 오토 타입 아이브로 0.3g 4만5천원대.
- 2
디올 스킨 누드 쉬머 블렌딩이 용이한 원형 페이스 파우더로 미세한 펄과 피그먼트가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글로를 선사한다. 10g 7만5천원.
- 3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 드 뗑 피부 톤을 균일하게 잡아주는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 30ml 13만원.
- 4
랑콤 생토노레 팔레트 골드와 딥 브라운 아이섀도와 핑크 베이지, 레드, 딥 레드로 이루어진 멀티 팔레트 6g 8만9천원대.
- 5
헤라 매직 스타터 1호 퍼스트 라디언스 옵티멈 마이크로 펄이 12시간 자석 코팅 효과를 주는 메이크업베이스. 맑고 투명한 톤과 빛 반사를 통한 광채를 연출한다. 50ml 4만5천원.
HAIR
32mm 크기의 아이론으로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연출한 뒤 쿠션 브러시로 빗어 자연스럽게 풀어준다. 모발 끝에 헤어 오일을 발라 윤기를 더할 것. 자연스러운 광택의 모발은 조명 아래서 더욱 빛나는 법이다.
MAKE UP
BASE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얇게 발라 밀착시킨 뒤 프레스드 팩트로 유분기를 정리한다. 하이라이터로 이마와 콧대를 가볍게 쓸어주듯 발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EYE 눈썹은 자연스럽게 채우듯 바르고 눈두덩에 브론즈 컬러의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를 펴 바른다. 언더라인에 펄이 함유된 브라운 아이섀도를 바르면 눈이 더 깊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젤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가 길게 빠지는 아이라인을 그리고 언더라인은 눈꼬리에서 앞쪽으 로 눈동자의 중간 부분까지 이어준다.
LIP 립래커를 입술에 꽉 차게 발라 벨벳 같은 입술을 연출할 것. 진한 컬러일수록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 1
메이블린 아이스튜디오 라스팅 드라마 젤 라이너 블랙 민감한 눈가에 부드럽게 그려지는 젤 타입으로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한다. 2.5g 1만5천원대.
-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 20 최첨단 피팅 실크 피그먼트, 마이크로 블렌드 루미너스 피그먼트가 피부 질감과 컬러를 보정한다. 30ml 7만8천원대.
- 3
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 오일 흡수력이 높아 피부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러워 보이게 연출한다. 7g 5만5천원.
- 4
조르지오 아르마니 런웨이 아이 틴트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로 눈매를 신비롭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 아이라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6.5ml 5만3천원대.
- 5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201 피그먼트 입자를 감싼 벨벳 젤 포뮬러가 선명한 컬러와 촉촉한 매트 피니시를 구현하는 립래커. 6.5ml 4만2천원대.
HAIR
건조 모발에 헤어 베이스를 바르고 아이론으로 전체적인 웨이브를 연출한 뒤 늘어뜨릴 옆머리를 제외한 모발을 낮게 묶는다. 자연스럽게 내려온 모발을 아이론으로 한 번 더 말아 고정한다.
파티 룩 원 포인트 레슨
제품 넘버를 클릭하시면 제품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아이템을 잔뜩 레이어드한다고 될 일이 아니다. 확실한 포인트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을 연말 파티 룩.